캡티비전코리아 주식회사 로고

お知らせ

주식 입고 안내

  • 관리자
  • 2023-11-29

Captivision 주식 입고 안내

 

 

 

Captivision 주식 입고 관련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를 드립니다.

 

 

 

1. 주식 입고 예정 : 2023년 12월 4일

 

 

 

2. 주식 입고 지연 사유 : 한국 측과 미국 측 사이에 절차상의 사유로 지연되고 있으며, 빠른 시일 내에 입고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에 주주 여러분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3. 2023년 9월 27일까지 미래에셋증권 內 계좌 개설을 완료한 경우, 2023년 12월 4일 일괄 입고될 예정입니다.

 

 

 

4. 2023년 9월 27일까지 미래에셋증권 內 계좌 개설을 하지 않은 주주는 뉴욕 현지 Transfer Agent에서 미국 우편 시스템( US Mail )을 이용하여 DRS Statement( 주주 개인에게 발급된 증명서 )를 개인 주소로 발송하였으며, 일주일 이내 수령할 수 있습니다.

 

 

 

5. DRS Statement를 받지 못한 주주는 첨부된 DRS Statement 수령증 양식을 빠짐없이 기재하여 첨부서류와 함께 글람 이메일 주소로 보내주시면 수령증 확인 후 보내주신 이메일로 DRS Statement를 보내드립니다.

 

 


6. DRS Statement( 주주 개인에게 발급된 증명서 )를 수령 후, 주주가 선택한 증권사에 계좌 개설 및 Captivision 주식의 입고 요청을 본인이 진행해야 합니다.

 

 


DRS Statement 문의 : 070-4896-5048, glaam@captivision.com

DRS Statement 이메일 : glaam@captivisi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