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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siness

콘텐츠

제품 생산을 떠나
콘텐츠 소프트 사업을 주도합니다.

글람은 G-GLASS에 맞는 콘텐츠 제작은 물론이며 이와 연계된 각종 전시공연뿐만 아니라 대규모의 페스티벌까지 연계하여 규모를 확장, 운영하고 있습니다.
내부에 콘텐츠 연구소를 구축하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한 영상디자인 콘텐츠와 소프트웨어콘텐츠 사업으로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콘텐츠 사업은 영상콘텐츠 제작부문과 인터랙티브콘텐츠 개발부문 그리고 이러한 콘텐츠를 운영하는 운영부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글람 콘텐츠

영상 콘텐츠 제작 및 운영

글람은 광고를 넘어 예술의 영역까지 끝없이 변화하는 미디어의 흐름에 맞춰 다양하고 유니크한 '하이퀄리티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이미지로된 예술작품들을 웹상에 보유된 1,000여개의 영상 콘텐츠를 클릭 몇번으로 손쉽게 재생이 가능하고, 작가들과 협업하여 제작된 독보적인 새로운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고전명화 콘텐츠

현대미술 콘텐츠

홍보 콘텐츠

글람 콘텐츠

인터랙티브 콘텐츠 개발

글람은 인터랙티브 콘텐츠를 끊임없이 연구 및 제작하고 있습니다.
카메라로 색상 데이터를 인식하여 표현하는 콘텐츠, 바람의 방향을 인식하여 활용한 콘텐츠, 소리의 크기를 반영한 콘텐츠, 카메라 모션 인식을 활용한 모션 인터랙션, 자전거 속도에 콘텐츠가 반응하는 인터랙션, 모바일을 연동한 메세지 전달 및 아케이드 게임 등 기존에 없던 글람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통해 사람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합니다.

인터랙티브 콘텐츠

모바일 인터랙션

AR 인터랙티브

게임 콘텐츠

글람 마스터플랜

프로젝트 제안영상 제작

콘텐츠 연구소의 각 분야 전문가들은
프로젝트에 가장 적합한 제안영상을 제작합니다.

도시재생 프로젝트

테마파크 프로젝트

고전명화 콘텐츠

현대미술 콘텐츠

홍보 콘텐츠

도시재생 프로젝트

테마파크 프로젝트

G-GLASS Refer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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