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티비전코리아 주식회사 로고

Business

도시재생

G-GLASS 기술로
기적을 만들고 있습니다.

산업구조의 변화와 신도시 위주의 도시 확장으로 인하여 구도심이 쇠락하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캡티비전코리아 주식회사의 G-GLASS는 다양한 기능과 퍼포먼스를 통해 강력한 집객효과를 만들고 SNS를 통한 핑거트래픽이 발생 되고 있습니다. 자연스러운 바이럴 효과가 발생하여 상권이 활성화 되고, 다양한 행사와 문화공연이 생기게 되어 낙후된 지역이 다시 활기를 찾게 되는 도시재생의 기적을 만들고 있습니다.

이대 YES apM

이대 YES apM

침체된 이대앞 지역을 재생시키고
건물의 상권 활성화를 성공적으로 이룬 프로젝트
과거 패션의 중심지였던 이대 앞은 옷을 사야 한다면 무조건 방문해야하는 곳이었지만 패션의 트렌드가 변하고 상권 역시 신촌, 홍대 방향으로 변화되었습니다. 아무도 찾지 않고 임대가 되지 않던 YES apM과 텅빈 건물 앞쪽에 있던 대현공원마저 우범화 지역으로 변화하였습니다. 이대 YES apM은 미디어의 밝은 빛과 멋진 퍼포먼스를 통해 많은 공연이 진행되어 우범화 공간이 아닌 문화 공간으로 재탄생하였고 여대생 타깃 트렌드에 맞는 어반앨리스와 다양한 문화체험 공간으로 변화하였습니다. 지역, 상권 활성화가 되어 자연스럽게 일자리 창출의 효과까지 얻은 프로젝트입니다.

이대 YES apM

이대 YES apM

과거 패션의 중심지였던 이대 앞은 옷을 사야 한다면 무조건 방문해야하는 곳이었지만
패션의 트렌드가 변하고 상권 역시 신촌, 홍대 방향으로 변화되었습니다.
아무도 찾지 않고 임대가 되지 않던 YES apM과 텅빈 건물 앞쪽에 있던 대현공원마저 우범화 지역으로 변화하였습니다.

침체된 이대앞 지역을 재생시키고 건물의 상권 활성화를 성공적으로 이룬 프로젝트
이대 YES apM은 미디어의 밝은 빛과 멋진 퍼포먼스를 통해 많은 공연이 진행되어 우범화 공간이 아닌 문화 공간으로 재탄생하였고 여대생 타깃 트렌드에 맞는 어반앨리스와 다양한 문화체험 공간으로 변화하였습니다.
지역, 상권 활성화가 되어 자연스럽게 일자리 창출의 효과까지 얻은 프로젝트입니다.

변경 전

변경 후

그 결과, 많은 고객 방문, 인터넷과 SNS를 통한 핑거트래픽 발생이 되고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버스킹 같은 문화공연도 진행되었으며, 현재 어반앨리스의 아트갤러리를 통해 많은 전시회가 열리고 있습니다. 서대문구청에서도 이 지역을 도시재생구역으로 지정하고, 대현문화공원을 새 단장하여 민과 관이 함께하는 대표적이고 모범적인 도시재생 모델로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핸드레일

미디어 핸드레일

변경 전

변경 후

교량

미디어 교량

변경 전

변경 후

공원

미디어 공원조성

변경 전

변경 후

전통재래시장

미디어 전통시장

변경 전

변경 후

버스정류장, 버스정거장

미디어 버스쉘터

변경 전

변경 후

관광안내소, 컨테이너하우스

미디어 관광안내소

변경 전

변경 후

육교, 보도교

미디어 육교

변경 전

변경 후

스카이워크, 바닥재

미디어 플로어

변경 전

변경 후

G-GLASS Reference

Read more